본문 바로가기
롤러스케이트/원정롤딩

나르닭 3주년에 참석한 그냥 닭.. 시카고 롤러스케이트장 220828

by 달과바람 2022. 8. 30.

안녕하세요. 달과바람입니다.

 

주말이 지나고 비가 오니 날씨가 쌀쌀해 지네요. 이제 정말 운동하기 좋은 계절인 것 같습니다.

 

지난 일요일에는 인천의 시카고 롤러스케이트장에서 나르닭 밴드 3주년 정모가 있었는데요. 나르닭은 아니지만 아내의 친구가 있는 동호회여서 축하겸 사진도 찍을 겸 겸사겸사 참석하게 되었습니다.

 

오픈 한 지 한 달 정도 되어 가는 것 같은데 시카고 롤러장에는 여전히 사람들이 많아서 앉을 자리가 없을 정도였는데요. 사람들과 어울리는 걸 좋아하시는 분들은 참 좋을 것 같습니다.

 

지난 번 방문 했을 때는 음향이 조금 부실(?) 했는데 손님들의 피드백을 받아 약간의 개선이 이루어졌다고 하구요. 큰 바닥과 빡빡했던 느낌의 링크도 두 번 째 방문이라 그런지 약간은 익숙해져서 타기 좋았습니다.

 

여전히 안전 불감증으로 위험하게 롤딩을 하는 사람들로 인해 잦은 사고, 영상 촬영하는 사람들 중 일부 무개념한 행동으로 인한 충돌 사고 등 안전관리를 하러 뛰어 다니는 직원들을 무색하게 하는 사람들도 있었는데 이건 좀 매니아들이 스스로 자정활동을 해야 하지 않을까 합니다. 안전이 최우선이어야 하니까요. 도로위의 무법자 같은 행동은 좀 자제했으면 합니다.

 

여하튼 흥많은 나르닭 분들이 계셔서 그런지 주말의 시카고는 엄청 핫했습니다. 입구에 보니 주말엔 대여롤 이용이 안된다고 되어 있었는데 비기너 분들은 참고 하셨으면 좋겠네요.

 

그럼 사진과 영상을 첨부하며 마치겠습니다. 안롤 즐롤 하세요. 감사합니다.

 

나르닭 3주년 축하드려요 ^^

 

**사진의 초상권은 모델에게 저작권은 사진사인 저에게 있습니다. 무단 불펌을 금합니다.

 

**모델에 대한 품평은 경고 없이 차단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