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롤러스케이트/원정롤딩

부평 시카고 롤러스케이트장 - 젊은 감성의 신규 오픈 롤러장

by 달과바람 2022. 10. 7.

안녕하세요. 달과바람입니다.

 

벌써 3번이나 다녀 온 시카고 롤러스케이트장 리뷰입니다. 부평에서 가족이나 연인끼리 데이트할 만한 곳이나 가볼만한 곳을 찾으시는 분들은 한 번쯤 가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

 

거의 한 달 사이에 3번을 다녀 왔던 것 같은데요. 마지막엔 집사람과 둘이서만 가서 아는 분들이 안계시는 바람에 아내 사진과 영상으로만 채워 돌아 왔습니다. 

 

새로 오픈한 시카고 롤러스케이트장 위치는 부평의 아이즈빌 아울렛 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주차는 지상 공간은 별로 없고 입구에서 왼쪽으로 돌아 옥상 쪽으로 올라가면 약 500대 가량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이 있으니 주차 걱정은 크게 하지 않아도 될 것 같습니다.

 

다만 큰 트랙(아마 전국에서 제일 크지 않을까 싶은데요. 롤러스타가 좀 더 큰 것 같지만 거기는 이리저리 휘어 있어서..)에 비해 휴계공간과 앉을 자리가 부족한 편이니 주말에 방문하시는 분들은 조금 서두르시는 게 좋을 듯 싶습니다.

 

트랙이 크기 때문에 초보트랙이 따로 있지 않아도 초보분들이 안쪽으로 진입해서 이너트랙쪽에서 충분히 즐기실 수 있습니다.

 

인테리어는 깔끔하고 바닥도 아직까진 깨끗합니다. 전체적으로 핑크핑크한데 사진과 영상의 화이트밸런스 잡기가 꽤 어려운 공간이지만 젊은 분위기로 학생들이 참 좋아 하는 것 같았습니다.

 

3번째 방문 후 벌써 시간이 꽤 지났네요. 저는 거리가 좀 있어서 특별한 모임이 있지 않으면 자주 가기는 힘들 것 같습니다. 유튜브 카테고리에 영상 3개는 채우려고 했는데 연휴찬스로 간신히 미션클리어 했네요 ㅎㅎ

 

참. 주차는 건물 식당에서 식사하고 추가하시면 총 8시간까지 무료로 가능하고 그게 아니더라도 시간당 1천원인가로 상당히 저렴했습니다. 이건 변동 될 수 있는 부분이니 카운터에 꼭 문의하세요 ^^

 

감사합니다.

 

***사진의 초상권은 모델에게, 저작권은 사진사인 저에게 있습니다. 불펌을 금합니다.

 

***사진에 대한 피드백은 받으나, 모델에 대한 품평은 경고 없이 차단합니다.

 

 

 

진미님
수진대표님과 한 컷
수진대표님, 대웅DJ님, 대표님 따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