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7회 리코스S 촬영회 - 양재시민의숲
제 7회 리코스S 촬영회는 양재시민의숲에서 개최했었다. 지금 다시 시작한 서울 촬영회는 양시숲에서 고정으로 하고 있지만, 당시만 해도 서울숲, 양재숲, 수원의 월화원까지 좀 다양하게 돌아 다녔던 것 같다.
소품까지 꼼꼼히 챙겨 오셔서 멋진 코스프레를 해 주신 나카님과 로제님, 그리고 역동적인 포즈엔 비할 사람이 없는 이도님까지 사진에 담아 봤다. 이 분들과 촬영하는 시간은 언제나 반갑고 즐거운 시간인 것 같다.
코스프레 촬영은 일반 사진 촬영보다 좀 더 많이 고민하고 많이 상상하게 되어 재밌는 것 같다. 코스어와 함께 고민해서 풀어 나가야 하는 부분들도 많고. 그래서 모델 스냅 사진을 찍던 사람들에겐 적응하기 힘든 공간이 되기도 한다. 모델들의 적극적인 피드백이 있기때문에 일정정도는 즐겁지만 일정정도는 현타도 오기때문이다. 그래도 확실히 만족스러울만한 사진이 나왔을때의 보람은 다른 취미에 비할 것이 못 되는 것 같다.
코로나로 인한 거리제한이 풀려서 다시 촬영회를 시작했는데 생각보다 사람들이 많이들 찾아 주셔서 행복하고 감사하다. 예전 사진을 정리해서 조금씩 올리고 있는데 인연이 끊어진 분들, 인연은 이어지고 있지만 자주 뵐 수 없던 분들도 한 번쯤 보고 싶다. 큰 행사장에 가야 뵐 수 있을까? 잘 지내고 계시겠죠? ^^
*사진의 초상권은 모델에게, 저작권은 저에게 있습니다. 불펌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사진의 피드백은 받으나 모델에 대한 품평은 경고없이 차단합니다.